카테고리 없음

아임백 스톤 다른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연결하기

10dollars Tistory 2020. 10. 15. 23:47
반응형

물건 정리하다 아임백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을 발견했네요. 스톤은 무선충전기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스피커(Bluetooth Speaker)로 사용시 음질이 우수하네요. 아임백(IM-100)을 현재 사용 하지 않아, 현재 사용되어지는 스마트폰과 스톤을 연결해봅니다. 최신 스마트폰에 스톤의 블루투스는 검색이 되지만 연결은 되지 않는데요.

 

아임백 스톤 다른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연결하기

다른 스마트폰과 스톤을 연결하려면 바로 스톤의 밑부분인 블루투스 스위치를 꼬~옥 누르고 있어주어야 합니다. 

참 쉽죠? 

아임백 스톤 블루투스 연결

1. 스마트폰에 블루투스(bluetooth) 검색 - Stone 발견 

2. 스톤 기기의 밑판에 블루투스 스위치 누르고 있기 

3. 스마트폰에 블루투스에 검색된 스톤(Stone) 연결 

4. 스톤 연결 성공

SKY STONE Bluetooth

최신 스마트폰에 스톤 연결시 알람기능과 라이트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구글스토어(Google Store)에서 스카이 스톤 매니저를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ntech.app.stone&hl=ko

 

스카이 스톤 매니저 - Google Play 앱

STONE 어디서나 좋아하는 음악을 고음질로 Mood Lamp 풍성한 음질과 함께 Mood Lamp를 즐겨보세요. 촛불, 오로라 등 다양한 색상 및 밝기로 Lighting가능합니다. Easy Pairing 이제 더 이상 블루투스 스피커 ��

play.google.com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다면 컴퓨터와 노트북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이 된다고 하네요. 한동안 서랍속에 있었는데 유용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구글플레이스토어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