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모르는 친구 이름 알아내는 법 #카톡 실명 확인

10dollars Tistory 2022. 6. 8. 01:36
반응형

카카오톡은 한 사람이 전화번호만 저장하면 서로 친구추가가 됩니다. 그래서 내가 모르는 사람도 서로 친구가 되기 때문에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프로필을 보게 되는데 사진과 이름 모두 알 수 없다면, 이 방법으로 카카오톡 친구 이름을 알아보세요.  

카카오톡 모르는 친구 이름 알아내는 법

카카오톡 모르는 친구 이름 알아내는 법

1. 프로필 사진에서 이름 옆에 연필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상대방이 이름을 따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실명으로 표기 됩니다. (단, 상대방이 이름을 스스로 작성하였다면, 가명일 확률이 높습니다.)

2. 프로필 우측 상단에 송금버튼을 눌러 간단한 인증 후 송금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금기능으로 돈을 보내지 않아도 상대방의 실명을 이름 세글자중 한글자를 제외한 두 글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단, 상대방이 카카오톡으로 은행업무를 하지 않는 다면 실명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출저 : 도움될껄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DmBsu_D-eJY

프로필 이름도 가명이고 카카오톡으로 은행업무도 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이 숨기는 것이 많은 것 같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관련글 : 카카오톡 상대방이 친구차단 했는지 확인방법

 

카카오톡 상대방이 친구차단 했는지 확인방법

카카오톡은 전화번호 또는 아이디 찾기/추가를 하면 누구나 자신의 프로필과 배경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사람에게 프로필 공개를 하고 싶지 않을 때에 또는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을

10dollar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