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L아르기닌 편)

10dollars Tistory 2022. 6. 29. 16:31
반응형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 건강기능식품 효과 및 부작용, 섭취방법과 구매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아르기닌 효과

2. 아르기닌 부작용

3. 아르기닌 섭취방법 

 

아르기닌 효과 

  • 피로회복, 피로물질 감소 - 몸에서 발생하는 암모니아와 젖산, 지방산 등의 노폐물을 감소시켜 피로도를 낮추어 줍니다. 처음 아르기닌 복용하시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근육 생성 및 체지방 감소 -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특히 좋은 아르기닌. 근육을 만들어주고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운동 30분 전 아르기닌을 섭취하시면 컨디션 유지와 근육통이 발생하는 정도를 감소시켜줄 수 있습니다. 
  • 남성 및 여성 성기능 향상 - 발기부전 치료로 사용 되어지는 비아그라는 음경해면체 혈관에 산화질소의 양을 증가시켜 발기가 유지되는 시간을 늘려줍니다. 비슷한 원리로 L아르기닌을 섭취한 남성의 발기력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 복용 후 정자수, 정액량, 활동량 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아르기닌 섭취 후 질 건조증 감소, 성감 향상의 효과를 보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임신 성공률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 수면 장애 개선 - 아르기닌 섭취 후 생성되는 오르니틴은 성장호르몬(HGH) 분비를 촉진시켜 성장호르몬 수치를 2배 이상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성장호르몬은 낮에는 활력 증진을 밤에는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인이 될수록 성장호르몬이 감소하기 때문에 피로감을 쉽게 느끼거나 운동을 좋아하는 남성 분이라면 아르기닌을 챙겨드시면 좋습니다.

 

아르기닌 부작용 

아르기닌 과잉섭취 시 다른 아미노산 리산과의 균형이 무너져 구내염이 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다 섭취시 설사나 저혈압이 올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 섭취방법

아르기닌의 섭취량은 일반인 기준 1~3g입니다. (1g=1000mg)

나우푸드 아르기닌의 경우 일반인이면 1g(1알) 

운동을 자주 하시면 하루 2~3g를 셋팅이 적정합니다.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식전 또는 운동 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대 20g까지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과다섭취 시 독이 될 수 있으니 언제나 평균 섭취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 금지 대상 

미취학 아동에게 고용량 절댁 금지, 임산부 금지!! 

 

나우푸드 L아르기닌 후기 

아르기닌을 구입 후 1년 째 하루 1알(1g=1000mg)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일단 1000mg라서 알이 엄청 큽니다. 깨지 않고 목넘기기에 부담스러워 커팅 하거나 약을 깨어서 섭취합니다. 연관검색어로 아르기닌 탈모가 많던데, 탈모 뿐 아니라 어떠한 부작용도 없었습니다. 운동 전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고, 섭취 후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함의 차이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L아르기닌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네이버나 쿠팡 등 국내웹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 비교해보시면 아이허브 해외구매사이트가 가장 저렴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용량과 알 개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면 용량과 알 개수가 부족한 것이 많더라구요. 

 

아이허브는 해외구매사이트이지만 배송 또한 빠릅니다. 가입방법도 한글화 되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구매방법  

1. 아이허브 PC에서는 웹사이트 접속, 모바일에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허브 앱을 다운로드 받는다.

2. 가입 후 원화로 설정, 주소 등록(원화로 등록하셔야 달러에서 원화로 변경결제 되면서 수수료 드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3.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4. 결제는 페이코 웹사이트 또는 앱다운로드 후 신용카드 등록(페이코에서 아이허브 쿠폰을 제공하여 이중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5. 페이코 아이허브 쿠폰 검색 및 다운로드

6. 아이허브 결제 전 무조건 쿠폰 사용(쿠폰이 없다면 인터넷에서 아이허브 쿠폰 검색 필수!!)

7. 아이허브 쿠폰 전 후 금액 비교하여 가장 저렴하게 결제. 평균(10~20%할인은 받으셔서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PJ2082 접속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관련글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마카, 아연, 아르기닌(마카 편)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마카 편)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마카, 아르기닌, 아

sstube.tistory.com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아연 편)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연, 마카, 아르기닌(아연 편)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연, 마카

autoprice.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링크 만드는 법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링크 만드는 법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구입하여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남자의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을 구입하기 위해 아이허브를 첫 가입하였는데요. 확실히 국내 제품

10dollar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