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방법 - 가장 빠른 모바일 어플

10dollars Tistory 2022. 6. 25. 00:02
반응형

특정 사이트에 접속할 때 가끔 "차단된 사이트"라 볼 수 없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여 작동하면 쉽게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세이프비지트가 가장 빠르며, 모바일에서는 유니콘HTTPS가 가장 빠르며 접속에 에러가 나지 않습니다. 

 

PC 아이피 우회 방법 - https://freevpn.tistory.com/16

 

세이프비지트 PC용 무료 VPN 프로그램 - SAFEVISIT

PC, 컴퓨터 VPN 우회 방법입니다. PC 인터넷 브라우저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등) 세이프비지트 다운로드 후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간편한 조작 on/off를 통해 쉽게 VPN 우회가 가

freevpn.tistory.com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방법

모바일 우회 앱 유니콘HTTPS

  1. 스마트폰 앱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유니콘HTTPS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유니콘HTTPS를 실행하여 ON을 터치합니다. 
  • ON :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활성화
  • OFF :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비활성화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유니콘HTTP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유니콘HTTPS 다운로드 주소 

아이폰 IOS 아이피 우회 유니콘 HTTPS 다운로드 주소

유니콘HTTPS 장점으로는 사용이 온,오프로 조작이 쉽습니다. 광고가 없습니다. 모바일 아이피 우회 앱 중에는 가장 성능이 뛰어나며, 막힘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OS에서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아이피 우회 앱으로 소개하였지만, 실질적으로 모바일 아이피 우회는 되지 않습니다.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하는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되어지는 앱입니다. 모바일 아이피 우회를 하여 접속지역을 바꾸고 싶다면 ThunderVPN를 사용하세요. 접속지역 아이피가 변경되어 우회할 수 있는 앱입니다. ThunderVPN 설명이 다운로드 주소는 다음 티스토리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sstube티스토리(thunderVPN 무료설치하기)

 

 

참고웹사이트 - Freevpn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