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개팅앱 글램 어플 후기 - 가입시 무료 젬 얻기

10dollars Tistory 2020. 5. 16. 22:25
반응형

소개팅앱 글램 어플을 후기입니다. 코로나로 심심한 한 떄를 보내고 있을 때쯤 친구로부터 글램 설치 링크를 받았습니다. 설치 후 약 2주간 사용해 본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글램이 타 사의 소개팅앱과 다른 점 - 외모 별 등급이 매겨진다? 

가장 큰 특징은 외모로 등급을 나누는 것입니다. 외모는 보이는 사진이겠죠. 처음 가입 시 얼굴이 모두 나온 사진 두장이 필요하며, 가입 전 여러 사용자들로부터 등급이 매겨집니다.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입니다. 각 구간별로 같은 등급?의 회원들을 추천받습니다. 먼가 암울한 느낌이 듭니다. 외모만 보는 더러운 세상..  

이 점이 소개팅앱 글램의 매력이자 장벽인 것 같네요. 

소개팅 앱 글램 티어

글램은 무료인가 유료인가? 

처음부터 말씀드리면 무료로 사용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글램 시스템은 우선 좋아요로 서로 매칭이 되어야 하며, 매칭이 되더라도 대화하기를 위해서는 젬이 또 필요합니다. 좋아요는 하루 3개 무료로 제공되며, 4번째부터는 젬 1개가 소요됩니다. 그 후 매칭이 되어 대화를 하려면 또 젬 2개가 필요한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과 대화를 시도하다 보면 어느새 젬은 모두 소진될 수밖에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다른 소개팅 앱과는 달리 출석으로 젬(코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무료 젬은 페이스북, 유튜브 좋아요로 각각 젬 1개씩 획득이 됩니다.(달랑 2개) 그리고 자신이 보낸 설치 링크로 지인이 가입하면 젬 3개를 각각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대화 시도를 하다 보면 젬을 모두 소진할 수밖에 없겠죠.   

다른 이용자들과 대화를 더 하려면 유료결제를 할 수 밖에 없겠네요.

아쉬운 점은 글램에서는 한달무한사용권 같은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무차별적인 좋아요와 대화를 차단한다는 점에서 필요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조금은 아쉬운 점입니다. 

글램 젬 구매 요금

글램 매칭은 잘 되는가? 가짜회원, 광고회원들은? 

우선 사용해본 결과 매칭이 되더라도 대화하기로 이어지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가짜회원이라긴 보단 대화하기에 젬 2개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로서로 눈치를 보는 것 같습니다. ㅎ 매칭이 되더라도 대화까지 잘 이어지지 않는 사태가 발생하는 거죠. 막상 대화가 이루어지더라도 휘리릭 연결 해제를 하고 나가버리는 일이 빈번? 히 발생합니다. 

젬 2개 소진과 함께 심적 허탈감은 ㅎ.. OTL

광고 회원은 이런 유료 시스템으로 인해 전혀 찾아볼 수 없었고요.

글램의 기능들

글램 기능 1 : 근거리 채팅 - 동네 친구 찾기 

자신의 근처에 있는 접속자를 보여지게 하는 동네친구찾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물론 설정에서 자신을 노출시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채팅시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지만, 여전히 매칭은 힘들군요. ㅎ.

 

글램 기능 2 : 인스타그램과 유사한 - "어필"  일상 모아보기

회원들의 사진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스타그램과 유사한 기능입니다.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공간이고, 남여 구분되어 있어, 이성의 "어필"만 볼 수 있습니다.

 

글램 사용시 좋게 느낌점

대화하기 후 연결해제 또는 좋아요 거절 시 상대방의 프로필을 두번다시? 볼 수 없게 됩니다. 매정한 것 같지만, 이 부분이 깔끔하고 좋은 것같네요. 물론 재가입하면 달라지겠지만.. 

 

이상 소개팅 앱 글램 2주가 사용후기입니다. 

가입하실 분은 아래 설치링크를 이용해주세요(친구추천 무료젬 3개추가됩니다.기존가입자는 예외..) 

 

글램 가입하기 링크

 

글램 - 소셜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만남이 존재하는 글램에 초대합니다❤️

wt5jq.app.goo.g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