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구글 광고 단가, 검색량, 경쟁 조건을 분석하여 키워드를 선택하는 법입니다.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핵심인 키워드 선택을 돕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글들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업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려면 구글 키워드 플래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단가, 월간 검색량, 경쟁을 보여주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은 무료 입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 구글 상위 노출 키워드 찾기
1. 구글 키워드 플레너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새 키워드 찾기]를 클릭합니다.
2. 검색창에 자신이 생각한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저는 구글 키워드 라고 입력해 보았습니다.
월간 평균 검색량, 경쟁, 페이지 상단 입찰가 등이 검색 됩니다.
- 월간 평균 검색량은 최소 100~1천이상인 것을 찾으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 경쟁은 높음을 빼고 중간과 낮음 단계인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경쟁이 높을수록 구글 첫페이지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페이지 상단 입찰가는 최저 범위를 기준으로 상대적으로 입찰가가 높은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검색된 구글 키워드를 나열해서 우선 순위를 정하여 키워드를 간추려 봅니다.
그리고 검색 범위 확장에서 구글 키워드는 키워드, 구글, 검색엔진마케팅, 인터넷마케팅, 트위터키워드, 아마존키워드, 페이스북 키워드로 확장된 키워드가 보여집니다.
다시 확장된 키워드를 하나하나 구글 키워드 플래너에 검색하여 키워드를 다양하게 선택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쌓아봅니다.
구글(Google)에서 검색(Search) 할 때 구글 웹페이지 하단에 키워드 관련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구글 플래너 키워드의 확장된 키워드와 같은 연관 키워드 입니다. 구글 키워드에는 네이버 키워드 단가, 구글 광고 단가, 애드센스 단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구글 CPC 단가, 키워드 플래너, 유튜브 CPC 단가, 구글애즈 등 많은 구글 키워드와 연관된 키워드가 검색 됩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키워드 추출 시 무궁무진한 키워드를 검색됩니다. 월간검색량과 입찰단가, 경쟁 등을 토대로 키워드를 추춥합니다.
자신의 블로그 글을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키워드 선택 뿐 아니라, 백링크, 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 콘텐츠 확산 등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 기술이 필요합니다. 우선 키워드를 선택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늘리는 것이 첫걸음이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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