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월드 선택약정 연장 하는 법

10dollars Tistory 2020. 4. 26. 23:44
반응형

티월드 선택약정 연장은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은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연장시 선택약정 만료기한 다음날부터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통신사들의 꼼수인듯 보입니다. 만료기한 이전에 연장신청이 가능하다면 미리미리 준비가 가능할텐데요. 

바쁜 일상속 잊지 않게 구글캘린더 설정 또는 모바일 알람을 통하여 일정을 잡아두면 좋겠네요. 

 

선택약정을 선택하면 요금에서 2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꼭 신청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선택약정이란 약정기한 동안 하나의 통신회사를 쭈~욱 쓰겠다는 말입니다. 

물론, 선택약정 만료기한 전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따르게 되니 주의하세요. 

SKT 티월드에서 선택약정 연장하는 법

1.티월드에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tworld.co.kr

2.티월드 로그인을 합니다.

3.혜택/이벤트를 클릭합니다.

4.약정할인에서 선택약정할인 선택하기

5.선택약정할인 신청하기

티월드 로그인 후 혜택/이벤트를 클릭합니다.
T지원금약정 선택
약정할인에서 선택약정할인 선택하기

선택약정은 1년과 2년이 있습니다. 한통신사로 쭈욱 사용하려면 1년~2년 상관이 없습니다.

선택약정과 휴대폰단말기 지원금은 복수 할인혜택이 안되니 SKT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온가족할인 할인과 선택약정 25% 할인은 중복 할인이 되니 꼬~옥 챙기시길 바랍니다.

 

온가족할인 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가 점차 줄고 있지만, 없어지진 않았다는 것..

LTE무한 요금제 중 LTE전국민 무한 85요금제가 매력적인 것 같네요.

85,000원 요금이 온가족할인 50%와 선택약정 25% 할인이 되면 28,875원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