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화상품권 컬처랜드로 충전하기

10dollars Tistory 2020. 10. 17. 13:44
반응형

43인치 모니터 43UN700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후기작성 이벤트로 모니터 사진과 후기를 작성 후 LG전자 이메일로 보내면 문화상품권 5,000원을 기프트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그래서 문화상품권 오천원이 생겼네요. 

 

문화상품권하면 지폐처럼 종이로 생각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 전자상품권처럼 쉽게 변경도 가능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네요. 문화상품권을 쉽게 사용하기 위해 컬처랜드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을 충천해 봅니다.

 

문화상품권 컬처랜드로 충전하기

 

컴퓨터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다만, 컴퓨터에서 접속 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여야 되어서,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였습니다. 

 

컬처랜드(CULTURE LAND) 사이트 바로가기 -> www.cultureland.co.kr/main.do

 

컬쳐랜드

슬라이더 이전으로 이동 슬라이더 다음으로 이동

www.cultureland.co.kr

1.컬처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충전이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터치)합니다.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충전

2. 문화상품권을 클릭(터치)해주세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3.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

컬처랜드 로그인

4. 문화상품권 번호를 입력 후 충전하기 버튼 클릭!!

문화상품권 충전

5. 컬처랜드에 문화상품권이 충전되었습니다.

컬처랜드에 문화상품권

컬처랜드에서 충전된 문화상품권은 네이버페이, 옥션, G마켓, 교보문고 등 여러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컬처랜드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충전된 금액을 현금화 하는데에는 10%의 수수료가 붙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교환시 6%의 수수료.. 정책의 시기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래요. 

 

검색해본 결과 오픈마켓에서 스마일캐쉬 충전은 수수료 없이 전환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저는 쇼핑할 때 5000원 문화상품권을 소중히 사용하여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