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3

삼성카드 12만원 캐시백 일괄지급 이벤트

삼성카드에서 12만 원 캐시백 일괄지급 이벤트 중입니다. 검색해보니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했었나 봅니다. 12만 원 캐시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는 삼성카드 행사기간 직전 6개월(2020.9.15~2021.3.14) 동안 삼성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후불 하이패스카드, 무승인 결제건(예: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자동납부, 문자 알림 서비스 결제건 등) 포함)및 탈회 이력이 없는 회원입니다. 직전 6개월 직전 6개월.. 일단 저에게는 삼성카드를 직전 6개월간 사용하지 않았음으로, 삼성카드 12만 원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우선 삼성카드가 없기에 삼성카드 발급신청을 먼저 하였습니다. 직장인 또는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시다면 무리없이 신용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

카테고리 없음 2021.03.24

구글 애드센스 세금정보 입력하는 법

구글 애드센스에 오랜만에 접속하니 세금정보를 입력하라는 알림이 있네요. 뉴스에서 미국에서 구글애드센스에 세금을 매긴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 이제 실행하려나 봅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내던져진 블로그에 부랴부랴 포스팅을 하여 살려보아야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화면 상단에 세금정보 알림표시 해결하기 인터넷을 찾아 참고하며 세금정보를 입력하였습니다. 총 6단계로 되어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해봅시다. 미국세금정보 미국 세금정보에서 유형에서 개인 또는 단체/법인 택일, 저는 개인사업자라 개인에 체크 미국 시민 또는 거주자가 아니고 대한민국에 사는 한국인임으로 아니요 체크 미국 내 사업을 하지 않으며, 대한민국에서 구글애드센스 활동을 함으로 W-8BEN에 체크 1단계 : 구글애드센스 세금양식 작성 개인이름에 영문이름..

카테고리 없음 2021.03.19

나우푸드 L아르기닌 후기 효과, 부작용 - 아이허브 구매법

남자 3대 영양소 - 아르기닌, 마카, 아연 종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남성에게 좋은 추천 영양소로 포스팅된 글귀를 본 적이 있는데요. 남자 3대 영양소 - 정력제로 잘 알려진 L아르기닌, 마카, 아연. 비타민도 잘 챙겨먹지 않던 저였는데... 이제 몸에 좋다는 것은 챙겨먹어야 할 나이가 되었네요... 남자 3대 영양제 중 아르기닌에 대해 섭취 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아르기닌 이란? 아르기닌은 20가지 아미노산의 한 종류로 준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몸에서 합성하는 양이 극히 적어 영양제로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아르기닌의 효능 에너지 증강(성장, 지구력 향상), 면연력 증강, SOD와 상호작용 항산화 작용 등이 있습니다. NO(Nitric Oxide)를 만들어지게 하고 혈관에 유리..

카테고리 없음 2021.03.19
반응형